NOTICE 업계뉴스

업계뉴스

[현축] 계란유통협 제2회 한마음 체육대회 개최

관리자

view : 575

  (사)한국계란유통협회 제2회 한마음 체육대회 개최
300여 회원 안전한 계란 생산과 유통 결의
 
 
 
 
 
   
한국계란유통협회는 06년에 이어 10월 28일 하남시에 있는 미사리 올림픽 조정경기장에서 제2회 한마음 체육대회를 개최했다.
전국 17개 지부회원 300명이 한자리에 모인 이날 한국계란유통협회 최홍근회장은 대회사를 통해 "높아져 가는 축산업의 위상과 더불어 완전영양식품인 계란의 위상도 점점 높아져 지난해 계란시장이 1조2천억 시장으로 성장해 농림분야 6대 생산품으로 자리잡아 명실상부한 우리국민의 먹거리의 한 축으로 든든히 자리매김 하였다" 고 말하고 "이러한 성장이 있기까지는 정부와 관련단체 그리고 생산농가와 더불어 새벽길을 마다하지 않고 생산현장에서 소비자에게 계란을 공급한 여기모인 계란 유통인들의 각고의 노력이 있었기에 가능한 일이었다"고 밝혔다.
또한 최홍근 회장은 "앞으로 우리 계란 유통인들은 더욱더 깨끗하고 안전한 계란을 생산, 유통하고 선진유통체계와 유통에 필요한 제반 사항을 개선해나가 소비자에게 사랑 받을 수 있도록 배전의 노력을 다해 나가자고 강조했다.
이날 최홍근 회장은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체육대회 본부장직을 맡아 대회를 치를 수 있도록 물심양면으로 힘써준 김학수 본부장을 비롯하여 6명에게 공로상을 수여하였고 계란유통협회 발전과 계란소비확대에 크게 기여한 경인지부 임양빈 지부장을 비롯해 15명에게 협회장상을 수여하였다.

먼저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주세요.

창닫기확인